버츠비, 미세먼지 자극받은 피부 ‘고영양 스킨 듀오’
버츠비, 미세먼지 자극받은 피부 ‘고영양 스킨 듀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9% 내추럴 성분으로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건강하게!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가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하는 계절,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 풍부한 영양의 보고 로얄젤리가 함유된 스킨 케어 듀오를 제안한다.

올 초 겨울부터 전국을 뒤덮은 미세먼지는 초 미세 입자에 중금속을 다량 함유하여 모공을 막고 자극을 주어 피부 손상을 초래한다. 이에 맞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과 피부 영양 보충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버츠비 ‘스킨 너리쉬먼트 라인’은 피부 영양에 효과적인 로얄젤리가 함유된 고보습, 고영양의 스킨케어 라인이다. 로얄젤리는 100여가지가 넘는 영양소를 함유하여 슈퍼푸드로 선정 될 만큼 그 효능이 뛰어난데, 피부 내 영양 공급과 노화 방지는 물론 밸런스 회복에 효과적이다.

‘스킨 너리쉬먼트 포밍 클렌저 (141.9ml / 23,000원)’는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위치 헤이즐 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돕고 풍부한 영양을 지닌 로얄젤리의 비타민 A, B2, E가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피부 내 밸런스를 맞춰 주어 더욱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인공향료가 첨가 되어있지 않은 99% 내추럴 성분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스트레스 받은 피부 회복을 위해 나이트 케어 또한 중요하다.

‘스킨 너리쉬먼트 나이트 크림 (51g / 39,000원)’은 카렌둘라 꽃 추출물이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보습에 효과적인 해바라기씨 오일, 콩 오일, 셰어버터 성분이 피부 속까지 충분히 수분을 공급해주고 보습보호막을 강화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게 해준다.

99% 내추럴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 케어 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채울 수 있는 버츠비 스킨 너리쉬먼트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