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2018 오송화장품엑스포' 참가기업 모집
충북도, '2018 오송화장품엑스포' 참가기업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개최

충북도는 5일 '2018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참가할 화장품·뷰티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 동안 열리게 될 '2018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이하 엑스포)'는 최신 뷰티 제품 소개와 1대 1 수출상담회, 화장품 판매, 각종 콘퍼런스 등이 진행된다.

엑스포는 B2B(Business to Business, 기업 간 거래) 중심의 바이어와 관람객들에게 최신화장품을 소개하는 '기업관'과 B2C(business to consumer,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중심 판매 위주의 '마켓관', 수출상담회가 진행되는 '비즈니스관'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대상 기업은 국내·외 화장품과 헤어제품, 네일, 미용기기, 원료, 패킹 등 화장품·뷰티 기업 위주로 모집되며 이러한 품목과 무관한 기업의 참여는 제한된다.

특히 화장품 엑스포의 성격과 무관한 업체 참여를 제한하기 위해 업종 및 제품심사와 대중평가심사기준을 재정비함으로써 품격있는 엑스포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도는 밝혔다.

또한 전국 2천여 개 국내 화장품·뷰티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바이어(수출시장) 선호도 조사를 해 기업들이 선호하는 수출시장의 해외바이어 초청을 진행할 예정이다.

엑스포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2018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 나 이메일(lebron23@korea.kr)로 신청 가능하며 오는 28일까지 참가 신청할 경우 부스비 조기 할인혜택(30% 할인)이 적용된다.

고근석 도 바이오정책과장은 "올해 엑스포에선 참가업체 자격심사 규정을 더욱 강화해 품격있고 유망한 기업 위주로 유치활동을 벌여 기업들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행사를 만들고자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2018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대한민국의 화장품·뷰티 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대표 엑스포로 성장하고 나아가 충북이 K-뷰티의 중심지라는 것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오송역에서 최신 뷰티 제품 소개와 1대1 수출상담회, 화장품 판매, 각종 콘퍼런스 등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