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생명공학, 남성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 런칭
SD생명공학, 남성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Co., Ltd / 대표 박설웅)의 SNP(에스엔피, 爱神菲)화장품이 남성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을 새롭게 선보인다.

엠솔릭은 남자의(MAN), 소울을(SOUL), 홀릭하다(HOLIC)의 합성어로 ‘겉모습부터 내면까지 멋진 남자의 소울을 홀릭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남성을 위한 그루밍 스팟으로 떠오르고 있는 바버샵에서 영감을 받아 쉽고 간단하며 스마트한 그루밍 케어를 원하는 모든 남성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집에서도 마치 바버샵에서 관리를 받은 듯 깔끔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것.

SNP화장품의 남성피부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엠솔릭은 남성 전용 마스크팩부터 눈썹 화장을 위한 가이 브로우 세트와 헤어라인 정리를 위한 가이 헤어 쿠션 등 스킨케어와 색조, 헤어 등 다양한 제품들로 출시된다. 특히 엠솔릭의 모든 제품은 천연성분을 사용하고 8가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자극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술과 담배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주력 제품은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Drying Defender All-in-One Grooming Set)’로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Drying Defender All-in-One)’과 ‘선 비비 스틱(Sun BB Stick)’, 그루밍 키트가 함께 들어있다.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Drying Defender All-in-One)’은 토너와 로션은 물론 에센스와 아이크림, 크림까지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준다. ‘선 비비 스틱(Sun BB Stick)’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및 PA+++의 기능성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얼굴톤을 보정해주며 손에 묻히지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그루밍 키트에는 손톱깎이와 미용가위, 족집게 등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3만7600원대.

엠솔릭은 H&B(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Olive Young, 欧利芙洋)’과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해 2월 한달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엠솔릭 스킨케어 및 색조는 20~30%, 마스크팩은 50% 할인해 판매한다.

엠솔릭 담당자는 “최근 매끈한 피부결이나 화사한 피부톤은 기본이고 세련된 눈썹과 깔끔한 헤어 라인 등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남성 그루밍 브랜드인 엠솔릭을 런칭하게 됐다”며, “특히 2월의 경우 새학기나 면접시험 등을 대비해 화장품을 구매하는 남성들이 많기 때문에 기초 스킨케어부터 눈썹 정리와 헤어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엠솔릭 제품들이 남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