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MP특집-예당화장품]우수한 기술력의 기초‧헤어제품 생산 ‘믿음의 기업’
[CGMP특집-예당화장품]우수한 기술력의 기초‧헤어제품 생산 ‘믿음의 기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개발, 화장품 선도기업으로 발돋움

예당화장품은 우수한 기술력의 기초제품과 헤어제품을 주력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 OEM‧ODM 기업이다. 예당화장품은 2008년 설립이후 2013년 염모제 102종 출시, 2015년 염모제 신제품 57종을 선보이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2015년 사옥을 이전, 체계적인 생산설비와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2016년 ISO22716 인증획득, 2017년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업소(CGMP) 인증을 획득했다.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화장품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예당화장품은 믿음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민호 대표는 “예당화장품은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조 및 생산라인의 완벽한 시스템화를 구축, 제품의 품질관리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고 말한다.

 

R&D로 성장 발판 마련

예당화장품은 글로벌 기준에 맞는 제품 생산시설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헤어케어 부문에서 강점이 있으며, 기초화장품쪽으로 연구 인력을 증원하여 연구 개발을 진행,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예당화장품의 시설 및 설비는 1500평, 4층 규모로 기업부설연구소를 비롯해 분석실, 미생물실, 화장품 제조실, 알루미늄 튜브 실링기, 충진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업부설연구소에는 다양한 연구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 된 기술력을 보유하기 위해 최근에는 일본기업과의 기술교류를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예당화장품 분석실에는 제약회사에서 사용하는 고가의 장비인 정제수 TOC 분석기를 비치, 우수한 화장품을 생산하기 위한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화장품 전용 제조실은 염모제와는 별도 구분하여 제조하고 있으며 3000kg, 2000kg, 1000kg, 300kg 제조탱크 설비를 갖추어 폭넓은 생산량으로 제조 할 수 있다.

김민호 대표는 “모든 헤어 제품을 망라하여 제조가 가능하며 기초제품군 확대를 통해 성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내실있고 탄탄한 기업으로

예당화장품은 한단계한단계 성장을 이어오며 강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뷰애너스, 옥설연, 옥순수, 잔틱 등 상표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지속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예당화장품은 기초부터 헤어제품에서 바디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의 화장품을 개발/제조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제품군으로 성장의 발판을 다지고 있다.

김민호 대표는 “예당화장품 강점은 매년 시장을 늘려가며 경쟁력을 키워가는 데 있다”라며 “천천히 가더라도 내실있고 탄탄한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설명했다.

예당화장품은 체계적인 제조 생산공정과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생산에서 납품까지 신속하면서 정확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예당화장품의 주요 고객사로는 구레이쓰이온코리아㈜, 리스코스메틱, 다슈코리아, 닥터레미듀 등으로 염모제, 헤어 제품군, 기초 제품군을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로 수출도 하고 있다.

김민호 대표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예당화장품만의 기술력으로 승부할 것이다”며 “기초제품군을 확대하여 글로벌 시장개척에도 힘쓸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