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빚, 캐비어 오일 함유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
올빚, 캐비어 오일 함유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비어의 영양 성분을 담아 눈가 집중 관리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allvit)이 귀한 캐비어의 영양 성분을 담아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듀얼 스텝 아이케어 제품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빚의 ‘캐비어 발효 라인’은 미네랄, 비타민, 지질이 풍부한 캐비어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 전통 이화(梨花) 발효 방식으로 32일간 올곧게 발효해 만든 고기능성 주름개선 라인이다. 전 제품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세월의 흐름으로 흐트러진 피부를 다스리고 탄력을 선사한다. 캐비어 발효 라인은 작년 4월 처음 출시되어 올빚 전체 매출 중 약 33%의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은 아이크림(25ml)과 아이패치(2패치*8매입)로 구성되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캐비어 발효 오일을 함유해 바를수록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겨울 내 건조해진 눈가 피부를 관리하기 적합하다.

아이크림을 먼저 눈가 주름 부위에 점을 찍듯 바른 뒤, 부착되어 있는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듯 톡톡 두들겨 흡수시켜주면 피부 속까지 캐비어 발효물이 침투될 수 있게 돕는다. 아이크림과 아이패치로 구성된 2STEP중 두 번째 단계인 아이패치는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쳐진 눈가를 탄력 있게 끌어당기는 리프팅 효과와 함께 크고 작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이미숙 올빚 브랜드 담당자는 “작년에 출시한 캐비어발효 스킨케어 라인의 주름개선 효과를 체감한 소비자들의 아이크림 출시에 대한 높은 니즈를 반영해, 눈가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아미노산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캐비어를 인위적 가공 없이 통째로 자연발효해 만든 제품으로 겨울철, 환절기 연약해진 눈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