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저온 압착 오일 마스크’
키엘, ‘저온 압착 오일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천연 오일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저온 압착(Cold Pressed) 방식으로 오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신제품 ‘저온 압착 오일 마스크’를 출시한다.

‘저온 압착 오일 마스크’는 높은 피부 밀착력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보습력을 선사하는 신개념 시트 마스크다. 167년 동안 이어진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구 청정 지역인 아마존의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줄 뿐 아니라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열을 최소화해 오일을 추출하는 ‘저온 압착 방식’을 활용해 영양분의 손실을 줄여 오일의 영양을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저온 압착 오일 마스크’의 주 성분은 아마존의 코파이바 오일, 프라칵시 오일, 그리고 안디로바 오일이다. 코파이바 오일과 프리칵시 오일은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탁월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안디로바 오일은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고,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줘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회복시켜준다.

키엘 ‘저온 압착 오일 마스크’는 4매(1매, 30g) 4만원 대로 전국 58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