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
  • 윤경선
  • 승인 2018.02.0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그레이 염모제, 오래도록 빛나는 컬러 자신감
 

자신감 있는 나만의 패션을 완성하는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오랜 시간 매력적인 헤어 컬러로 연출해주는 패션 그레이 염모제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는 10개 이상의 색소 결합으로 풍부한 컬러를 연출하는 ’오리엔탈 휴(Oriental HUE) 처방’을 통해 아시아인 모발에 최적화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연출해준다. 또한, 염모제가 모발의 코어 층까지 깊고 빠르게 침투하는 스마트한 컬러링 효과가 백모와 흑모를 균일하게 염색해 발색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줄이고 윤기를 더해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빛나는 컬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는 최근 새치 커버 고객들의 연령층이 낮아진 점에 착안, 얼리 그레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화사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들로 구성됐다. 매혹적이고 우아한 ‘로즈 브라운’, 모던한 분위기의 깊이 있는 ‘옐로우 브라운’, 개성적이면서 패셔너블한 ‘올리브 브라운’, 여성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내추럴 브라운’ 총 4가지 컬러 내 다양한 명도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새치 커버뿐만 아니라 본인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 염색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는 컬러 스펙트럼이 넓은 패션 그레이 염모제로, 본인의 피부와 헤어 컬러에 맞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흰머리로 고민하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화사하게 밝혀 젊은 새치 고객까지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 여러 컬러를 출시할 예정으로, 업그레이드된 컬러 스펙트럼의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는 2018년 2월부터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 내 ‘살롱에이 찾기’ (http://www.amosprofession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