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미용사회 '제5회 강사인증 세미나’ 성료
메이크업미용사회 '제5회 강사인증 세미나’ 성료
  • 전진용
  • 승인 2018.02.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웨딩 메이크업‧업스타일과 속눈썹 펌 등 교육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회장 오세희)는 지난 1월 23일 아트인에서 제5회 메이크업 강사인증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총 6과목으로 진행되었으며, 세부 과목으로 ▲ 퍼스널컬러코디네이터(유한나, 한나뷰티&컬러) ▲ 이미지메이킹(송은영, 이미지메이킹센터) ▲속눈썹 펌(이현원, 루비네일) ▲웨딩메이크업(한현재, 순수뷰티) ▲웨딩 업스타일(문민정, 청담 VT101) ▲2018 Spring 트랜드 메이크업(조우현, 에스티로더) 강의가 진행되었다. 수업방식은 과목별 특성에 맞춰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이론과 실기 시연 방식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속눈썹 펌 강의에서는 앱을 통해 눈가 피부상태 확인을 하는 시연도 보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업계 최고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강사인증 과정은 현직에서 활동 중인 메이크업인들에게 전문성을 제고하고 실무역량을 강화함은 물론 메이크업 교육자로서의 질적 향상과 시대적인 변화에 적절한 대처를 할 수 있는 최신 트랜드 및 스킬을 다시 한번 습득 할 수 있는 세미나였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의 강사인증 세미나는 협회 정회원인 미용사(화장,분장) 업소 대표와 대학 교수, 아카데미 대표, 메이크업 강사를 대상으로 매년 겨울방학과 여름방학 두 시즌에 시행되고 있으며, 강사진의 높은 인지도 만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