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1월 ‘퍼피뉴이어’ 해피 세일
잇츠한불, 1월 ‘퍼피뉴이어’ 해피 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스킨 Bestseller!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30% Off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지난 1월 18일부터 22일까지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은 2018년, 황금 개띠해를 맞이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싸고 질 좋은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 하게 됐다. 

이번 ‘1월 퍼피뉴이어’ 해피 세일은 잇츠스킨 메인 제품인 ‘파워 10포뮬라 이펙터’를 기존 20%에서 30%까지 할인율을 올려 세일 기간 동안 판매한다. 또한 건조한 겨울철, 바짝 마르는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프레스티지 립밤 데스까르고’를 50%에 판매한다.

프레스티지 립밤 데스까르고’는 천연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하여 입술 보습에 뛰어나며 점도가 쫀쫀한 고보습 텍스처를 자랑한다. 추가로 자기 전 입술 전용 수면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래도 돼나 싶을 정도의 후레쉬한 원료들을 사용하여 촉촉하게 내 몸을 감싸주는 바디케어, 생생 바이워시&로션 등을 50%까지 세일하며 색조에서는 파워 밀착 매트 스웨그의 정석인 ‘라이프컬러 립 그러쉬 매트’를 30%까지 세일한다.

자세한 세일 정보는 잇츠스킨 홈페이지(http://www.itsskin.com/index.asp)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