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여배우크림’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클라뷰,‘여배우크림’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메이크업베이스…’차예련 여배우크림’으로 인기몰이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는 대표 인기제품 ‘여배우크림’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기능으로 지난 2016년 6월 출시 후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여배우크림’이란 별명으로 알려진 클라뷰의 ‘화이트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화장 전 베이스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펄 베이스, 픽서까지 5가지 기능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멀티 메이크업베이스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진주 광채를 연출해 주는 기능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입소문을 타 출시 1년 반 만에 100만개 누적 판매를 달성했다.

클라뷰 여배우크림은 국내산 진주추출물의 함유로 자연스럽고 환한 피부 광채를 연출하고, 풍부한 수분감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더해줘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를 밝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뷰는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진주 성분을 기반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더해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K뷰티 브랜드다. 온라인은 물론 클라뷰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CHICOR) 강남역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31일 오픈 예정인 시코르 코엑스점에도 입점한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단순히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톤업크림이 아닌 피부 전체에 은은한 광채를 연출해주는 제품에 국내 및 해외 여성들도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특히 2018년에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고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트렌드가 이어지는 만큼 여배우크림이 더욱 주목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공식몰 리뉴얼 및 여배우크림 100만개 누적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클라뷰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