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미루의 팡팡마스크, 동아TV 키스 더 뷰티 방송
아루미루의 팡팡마스크, 동아TV 키스 더 뷰티 방송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링팩으로 유명한 홈케어 제품
 

12월 25일 방송된 동아TV 화장품, 뷰티 관련 프로그램 ‘키스 더 뷰티’에 방영된 ‘더블링팩’이 알려지고 있다.

틴탑 리키와  핫샷 윤산 그리고 슈퍼스타 K 출신 아이돌 그룹 마이틴의 송유빈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아루미루 팡팡마스크를 소개하였고, 가수 레이디제인은 월래 쓰는 제품 이라며 매우 홈케어 제품으로 추천을 하였다.

특히 요즘에는 다양한 홈케어 제품들이 출시되며 피부 관리실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됐다. 이 가운데, ‘아루미루 팡팡 마스크’sms 100% 순면거즈시트의 모공 및 각질 케어부터 톤, 보습, 미백, 주름 관리를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 가능해 눈길을 끈다.

주식회사 아루미가 론칭한 다양한 피부 타입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아루미루는 ‘아름다움을 한곳에 모은다’는 의미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을 적합 판정하고, CGMP와 ISO 품질 인증을 받은 제조업체와 MOU를 체결하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에 아루미루가 론칭 후 첫 출시한 아루미루 팡팡 마스크는 고급 스파에서 받을 수 있는 관리를 집에서 손쉽게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다양한 피부 특성을 아우르는 바이탈스킨, 울트라 아쿠아 스킨, 울트라 카밍 스킨 3종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과 타입에 다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스텝으로 나누어진 마스크 제품으로서 스텝1 마스크는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지친 피부에 영양 공급이 가능하며, 버블 마사지 효과로 효과적인 각질제거와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크림 재질의 스텝2 마스크는 보습과 영양감 전달에 더욱 효과적인 크림 재질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효과가 있다.

이와 함께 특허받은 특별한 패키징은 사용 직전에 포켓을 터뜨려 신선한 추출물의 영양을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며 특수 코팅 시트는 내용물의 수분 증발을 막아 2시간 이상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기존 마스크 제품과 다른 획기적인 크림 타입의 마스크는 겉에 크림이 묻어나지 않아 마스크를 붙이고 있는 동안에도 자유로운 움직임과 수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