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인기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인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예정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1월, 새롭게 선보인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이 런칭 이후 합리적인 뷰티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 클럽’은 기존보다 더욱 강화된 혜택과 더불어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두 가지 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번째 가입 방식은 가입비 1만 5천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는 방법이고, 둘째는 가입비 3만원에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최대 4만 5천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모두 1년 365일 언제든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생일 쿠폰 지급, 무료 피부검진 서비스 등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분기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특별한 미니어쳐 기프트 혜택과 함께, 뷰티콘을 모아 스페셜 기프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반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프라임 클럽’으로 선정해 스마트 클럽 혜택의 두 배인 상시 20% 할인과 수퍼 쿠폰 2매를 지급한다.

아리따움의 홍보 담당자는 ‘스마트 클럽’에 대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아리따움을 찾는 트렌디한 고객들이 더욱 스마트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서비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아리따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서비스를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리따움의 ‘스마트 클럽’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 아리따움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