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리움인터내셔널, 글로벌 이벤트 SPOTLIGHT 18 성료
네리움인터내셔널, 글로벌 이벤트 SPOTLIGHT 18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 제프 올슨이 직접 사업계획 및 비전 제시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가 글로벌 이벤트 SPOTLIGHT 18을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2회를 맞은 네리움의 SPOTLIGHT 18은 13일(토) 1시부터 5시까지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진행됐다. Your Time to Shine이란 부제로, 전세계 네리움 브랜드파트너들이 다시 한번 도약할 동기부여 및 비전을 제시해 주는 현장이기도 했다.

특히 홀이 꽉 찰 정도로 많은 브랜드파트너와 소비자들이 참여해 네리움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행사를 함께하였으며, 네리움인터내셔널 창립자이자 CEO인 제프 올슨이 직접 참여해 네리움의 2018년 사업계획과 비전을 직접 제시하며 행사를 주도했다. 또한 네리움은 SPOTLIGHT 18 현장에서 2018년 주요 사업 계획 및 신규 프로모션, 그리고 2018년 첫 신제품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크림과 에이지 아이큐 데이크림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네리움의 베스트셀링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2018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네리움 에이지 아이큐 나이트크림과 데이크림은 네리움만의 차별화된 TC3-Armor 블랜드 , SIG-1273® 특허분자물질[특허번호:8372884] 및 SAL-14 블랜드 등의 우수한 성분들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번 제품은 주름개선 기능에 근래 화두가 되고 있는 도심 공해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주며, 리바이타라이징 효과와 보습력이 추가되었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최범진 지사장은 “2018년에도 기대 이상의 사업 비전과 가치를 제시해드릴 네리움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 라인업으로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어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라인을 제공하고,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활력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 등을 추가 출시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네리움의 SPOTLIGHT 18은 인생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그 영광의 순간에 네리움이 함께 하겠다는 의미이자,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약, 그리고 더 새로운 성공의 스포트라이트를 비춰드리겠다는 의미를 담아 매년 진행되는 글로벌 이벤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