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렘, 톤착쿠션 ‘2D4’ 6만개 판매 돌파
끌렘, 톤착쿠션 ‘2D4’ 6만개 판매 돌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개월 만에 완판 행진 인기 쿠션으로 자리매김
 

코스메틱 뷰티브랜드 (주)끌렘(CLAM 대표 음지호)이 ‘2D4(투디포) 톤착쿠션’ 출시 2개월 만에 초도 물량과 1차 발주 물량, 리필 제품이 모두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2D4 톤착쿠션’은 끌렘이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와 협업을 통해 지난해 10월 모큐드라마 ‘더쿠션;덕후션’으로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더쿠션;덕후션’은 뷰티 크리에이터 레나와 남성 아이돌들이 출연, 누적 조회수 1,200만회를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으며 드라마를 통해 소개된 ‘2D4 톤착쿠션’ 또한 ‘레나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사한 톤 안착! 촉촉하게 밀착! 지속력의 종착! 이라는 컨셉의 ‘2D4 톤착쿠션’은 공식 판매 시작 2개월 만에 본제품 2.5만개와 1차 추가 물량 2.5만개를 모두 판매하며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리필 출시 후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의 재구매가 이어지면서 리필 1차 발주 물량 1만개 또한 완판을 이어가며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끌렘은 ‘2D4 톤착쿠션’ 본품 및 리필 제품 완판 기념으로 “본품+리필” 세트 할인 이번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끌렘 음지호 대표는 “2D4 브랜드 첫 제품의 고무적인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고객 니즈를 연구해 착한 성분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더 좋은 제품을 개발, 올해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2D4 쿠션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2d4cosemetics.com)와 11번가, 인터파크, G마켓, 옥션,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