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메이크업 화보 비하인드 컷 화제
고준희, 메이크업 화보 비하인드 컷 화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에무라, 시크한 매니쉬 룩부터 고혹적인 페미닌 룩까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배우 고준희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 진행한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고준희의 절제된 눈빛과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고준희는 내추럴하게 스타일링한 숏컷 헤어에 심플한 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의 의상과 액세서리를 매칭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우아한 말린 장미 컬러부터 걸 크러쉬의 코랄, 관능적인 핑크, 레드까지 서로 다른 분위기의 립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체 불가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날 고준희는 시크한 매니쉬 룩부터 고혹적인 페미닌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에 어울리는 표정 연기와 포즈를 과감하게 선보였다. 서로 다른 무드를 자연스럽게 넘나들며, A 컷을 고르기 힘들 정도로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 메이크업 룩을 완성한 립 제품은 모두 슈에무라 제품으로, 슈에무라 대표 마뜨 립 제품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와 신제품 ‘라끄 슈프림’ 베스트 컬러다. ‘라끄 슈프림’은 가볍게 바르면 틴트, 레이어링 할수록 강렬한 컬러를 표현하는 라커 틴트로, 여성스러운 코랄부터 레드, 와인 계열까지 16가지의 폭 넓은 포인트 컬러로 출시됐다. 선명한 발색과 고급스러운 광택, 그리고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 돼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하이컷 화보 속 고준희 립 컬러는 라끄 슈프림의 ‘무드로즈(#BG04)’, ‘글램핑크(#PK05)’, ‘시그니처레드(#RD05)’, ‘크러쉬코랄(#CR03)’, 슈에무라 MLBB 컬렉션 인기 컬러로 출시와 동시에 매번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의 ‘마뜨로즈(#BG954)’로 알려졌다.

한편, 슈에무라와 배우 고준희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는 ‘하이컷 212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슈에무라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하이컷 미니북을 증정한다. 배우 고준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생생하게 담은 화보 메이킹 영상은 하이컷 및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