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링∙보습을 한 번에~데일리 홈 케어 필링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세 가지 장미 추출물을 사용한 저자극 데일리 홈 케어 필링 제품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을 11일 출시한다.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장미 줄기세포, 로즈 에센셜 오일, 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의 강력한 세 가지 장미 성분 조합으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금빛 용기에 장밋빛 핑크 로즈 층과 빛나는 골드 오일 층으로 구성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핑크 로즈 층에는 AHA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적은 자극으로 제거해주며 피부 결을 매끄럽고 맑게 만들어 준다. 골드 오일 층에는 다마스크 로즈 오일, 아르간 오일, 메도우폼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이 제거된 피부에 영양감과 생명력을 채워준다.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매일 저녁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한다. 사용 전 제품을 흔들어 핑크 로즈 층과 골드 오일 층을 잘 섞은 다음, 손바닥에 두 번 펌핑하여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주고, 이후 크림 등으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한다.

랑콤 관계자는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바쁜 일상과 수면 부족으로 칙칙해진 안색과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며, “피부에 순한 자연 유래 성분이라 매일 사용해도 자극 없는 필링, 보습 효과로 새롭게 태어난 듯한 보드라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랑콤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은 11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5ml/ 17만5천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