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 3차 앵콜 방송 진행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 3차 앵콜 방송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구매고객 중 상품평 작성 전원에게 오일 세럼 정품 증정 이벤트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역사상 비타민 성분을 최대 함유한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이하 비타민 수면팩 시즌4)’ 홈쇼핑 방송을 연이어 성공하면서 오는 1월 12일 낮 12시 50분부터 40분 간 홈앤쇼핑에서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는 비타민 명가라 불리는 BRTC만의 차별화된 비타민 특허 성분뿐만 아니라 보습,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최근 이슈 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는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하여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해 피부 재생 골든타임을 지켜줄 고농축 비타민 크림이다.

특히, 피부 재생력과 보습감이 뛰어난 판테놀 성분과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식약처 허가 최대 함량을 함유해, 72시간 동안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어 ‘판테놀 수면팩’이라는 애칭도 붙었으며 특허 받은 비타민 E 마이크로 캡슐과 5중 펩타이드 성분이 투명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순도 99.9% 금과 고급 화장품 원료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 성분으로 집에서도 품격 있는 에스테틱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주며, 17가지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풍부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온 가족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도록 100ml 대용량으로 늘렸다. 아침과 저녁 기초 마무리 단계에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비타민 수면팩 시즌4 100ml 본품 5개를 비롯하여 30ml 4개, 무료 체험분 1ml 샘플 파우치 2개를 증정하는 등 총 359,000원의 구성을 69,000원으로 81%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 보일 예정일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고객에 한해 상품평 작성한 전원에 BRTC 어드밴스드 듀얼레이어 오일세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BRTC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런칭 방송 완판이라는 기분 좋은 출발에 힘입어 방송 2회 만에 구매고객 평가 만족도 97점을 받았다”라며 “이미 많은 분들이 인정한 비타민 수면팩 시즌4 제품이니만큼 올 겨울 온 가족의 피부 보습과 비타민 충전 효과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 3차 앵콜 방송은 오는 1월 12일 금요일 낮 12시 50분부터 40분 간 방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