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쏭, ‘멀티 밤’ 한파 특가 프로모션
게리쏭, ‘멀티 밤’ 한파 특가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통해 9,900원으로 할인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은 겨울철 건강하고 촉촉한 보습을 도와주는 ‘리얼 스킨 베리어 멀티 밤’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진행되며, 게리쏭 리얼 스킨 베리어 멀티 밤을 정가 15,000원에서 34% 할인된 금액인 9,900원으로 판매한다.

일명 ‘온 가족 만능밤’으로 불리는 리얼 스킨 베리어 멀티 밤은 극강의 보습력을 전달하는 독일산 프리미엄 마유에 세라마이드가 더해진 게리쏭만의 독자적인 성분이 피부 결 사이사이 촉촉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보습 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100% 천연 유래 성분과 EWG 안전 등급 전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가 연약한 영유아는 물론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어느 곳에나 바를 수 있어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게리쏭 관계자는 “급작스러운 한파가 몰려오면서 건조한 부분 어디든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인 ‘리얼 스킨 베리어 멀티 밤’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어, 보답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겨울철 피부 관리에 탁월한 게리쏭 멀티 밤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게리쏭의 ‘리얼 스킨 베리어 멀티 밤’은 공식 온라인몰인 나인컴플렉스몰(www.9complex.co.kr)에서 구매 시 10일 동안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 샘플 키트 1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