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Green Day)
이니스프리,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Green Day)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첫 그린데이가 더 풍성해지는 오마이갓 3종 이벤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오마이갓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다.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는 기존 그린데이와 달리 ‘갓’ 시작한 2018년의 특별한 혜택이라는 컨셉 아래 풍성한 할인과 프로모션으로 그린데이만의 차별화된 의미를 더했다.

이에 따라 기존에 진행하던 멤버십 등급별 10~30% 할인 외에도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 한정 이벤트 3가지를 실시한다. 제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 빅 사이즈 화장솜을 뷰티포인트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 APP 내에서 본인 등급 확인만으로도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마이 리얼 펫 마스크,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스마트 드로잉, 아이 컨투어링 스틱과 같이 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실속 있는 아이템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1월의 오마이갓 그린데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