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상상력과 창의력 키우는 특급놀이
우리아이 상상력과 창의력 키우는 특급놀이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1.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베베, ‘어린이 컬러테라피 수업’ 오픈
 

스트레스는 흔히 만병의 근원으로 불린다. 스트레스는 그 원인과 종류도 사람 개개인에 따라 매우 다양하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몸에 해가 되고 면역력을 떨어뜨려 각종 질병에 노출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각종 스트레스에 노출 되어있는 많은 현대인들에게 우울 불안을 잠재우는 컬러테라피가 주목받고 있다.

컬러테라피란, 우리가 주변 자연 속에서 늘 마주하고 있으며 무의식적으로 에너지에 영향을 받고 있는 여러가지 색(컬러)을 곁에 두고 보는 것만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치유법이다.

여러 종류의 컬러테라피 강좌, 체험, 상담실이 문을 열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최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컬러테라피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요즘 어린이들은 성인 못지 않은 많은 스트레스에 노출되면서 정신적, 육체적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어린이 화장품 전문브랜드 엔비베베(대표 박미성)에서는 '아이의 마음과 소통하기' 슬로건을 가지고 각종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우리아이들과 이런 자녀와 소통하고 싶은 부모들을 위해 홍익미술상담치료센터 이은순 소장과 함께하는 ‘엔비베베 놀이교실 컬러테라피’ 강좌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엔비베베 놀이교실 컬러테라피’ 수업에서는 엔비베베 어린이매니큐어, 크레파스, 물감 등 각양각색의 컬러를 이용해 부모님과 아이가 그림도 그리고 그린 그림으로 심리상태도 알아보는 등 여러가지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했으며 추후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정기적으로 체험교실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체험단의 모든 수강료와 재료비는 엔비베베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엔비베베 놀이교실 <컬러테라피>수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업신청은 엔비베베 홈페이지(www.nbbebe.com)와 엔비베베 카페(http://cafe.naver.com/nbbe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