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 윤경선
  • 승인 2018.01.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예쁜 윤기를 지속시켜주는 글로우 피팅 파운데이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전문 아티스트에게 정교한 테일러링을 받은 듯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를 출시한다.

파운데이션의 명가, 에스쁘아는 촉촉한 피부 표현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EX’의 지속력을 개선하여 피부에 밀착력 있게 피팅 되면서도 하루 종일 예쁜 윤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를 선보인다.

새로이 출시되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는 에스쁘아의 독보적인 트리플 레이어™ 기술로 내 피부와 하나된 듯 밀착되어 오랜시간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트레할로스 성분과 씨드 오일 콤플렉스가 가진 강력한 보습 메커니즘을 통한 촉촉한 글로우 코팅으로 볼륨 페이스를 구현하여 오랜 시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한편, 에스쁘아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구매 고객 대상으로 화사한 조명으로 찍는 순간 인생 샷을 만들어줄 셀프카메라 전용 휴대용 ‘비 글로우 셀피 라이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한편 오늘 내내 예쁜 윤기를 지속시켜주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1월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