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 새해 맞아 면세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SNP화장품, 새해 맞아 면세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달간 국내 면세점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 행사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Co., Ltd / 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이 무술년 새해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한달간 국내 면세점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면세점에 위치한 SNP화장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신제품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Bird’s Nest Aqua Fitting Cell Mask)’ 1매를 증정하는 것. 1일 1회에 한해 제공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SNP화장품은 SNS 업로드 이벤트와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SNP화장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증정 받은 마스크를 현장에서 촬영한다. 개인 SNS에 촬영 이미지와 증정 행사 내용, 지정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동일 제품 1매를 추가로 즉시 증정한다. 중국 고객의 경우 SNP화장품 공식 웨이보를 친구 추가하고 SNP화장품 공식 위챗을 구독한 후 개인 위챗 모멘텀에 사은품 사진 또는 면세점 행사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개인 SNS에 해당 사은품 마스크팩 후기를 업로드 한 후 국내 면세점에 위치한 SNP화장품 매장에 재방문하거나 재구매하면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셀 마스크’ 10매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2월 한달간 진행한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는데 때마침 중국에서 한국 단체 관광을 허용한다는 소식이 들림에 따라 면세점 이용 고객이 많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중국 고객과 한국 고객 특성에 맞게 이벤트 내용을 달리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은 피부 전문가들의 경험과 과학적인 실험을 바탕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코스메틱 브랜드 SNP(에스엔피)화장품, 즐거운 도시 여성의 더 멋진 뷰티&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폴루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히든랩(hddn=lab)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중국위생허가 (CFDA) 50건, 유럽화장품인증 (CPNP) 18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2건, 특허 출원 및 등록 42건(국내외 포함, 출원 32건/등록 10건), 상표 출원 및 등록 138건(국내외 포함, 출원 79건/등록 59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베트남, 미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지속적인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수출 공로를 인정받아 2016 무역의 날 1000만불, 2017 무역의 날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2016년부터 2017년까지 2년 연속 하이서울 브랜드기업 선정, 2017 벤처 천억 기억 선정, 2017 IBITA AWARD ‘Innovative Beauty Product’ 상 수상, 2017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과학기술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수상을 포함하여 국내외 통합 총 24건 (선정 5건/수상 19건)의 수상 및 실용신안 1건, 디자인 출원 및 등록 총 68건(국내외 포함, 출원 24건/등록 44건)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