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홍은희가 선택한 동안 비법 화보 공개
실큰, 홍은희가 선택한 동안 비법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0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라인과 탄력 있는 피부, 앳된 미모의 비결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브랜드 모델 홍은희가 선택한 동안 비법 화보를 공개했다.

여성중앙 1월호 표지를 장식한 홍은희는 앳된 미모와 브이라인의 조그만 얼굴, 탄력 넘치는 피부를 자랑했다. 화보에 소개된 인터뷰에서 그녀는 중학교 2학년, 초등학교 2학년인 아이 둘을 키우는 엄마이자, 여배우로서의 활동도 게을리 하지 않기 위해서는 피부관리가 필수라고 말한다.

특히 그녀는 연기만큼이나 아름다움을 가꾸는 일도 소홀이 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아이를 키우고 살림을 하다 보면 시간에 쫓겨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실큰의 페이스타이트로 관리 한다고 밝혔다. 또한 실큰 페이스타이트는 지금도 일하고 귀가해 남편에게 예쁘다는 소리를 들으면 보상받는 느낌이 든다는 그녀의 미모 유지 비결이기도 하다.

실큰 페이스타이트는 생기 넘치고 탄력 있는 피부와 V라인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세포의 밀도를 촘촘히 해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효과가 있다. 세포재생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면역력 강화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일반적인 LED 라이트 테라피 만으로는 부족한 침투력을 커버해주며, 10mm 진피층까지 침투해 탄력을 향상시킨다.
 
한편 실큰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제모기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베이식스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