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 송지효 #예쁨팩 완판 기념 팬사인회 진행
셀더마, 송지효 #예쁨팩 완판 기념 팬사인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토) 팬사인회 진행 응모 이벤트 실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마스크 과학을 지향하는 제닉의 ‘셀더마(www.celderma.co.kr)’가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완판을 기념하며, ‘셀더마x송지효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예쁨을 밀착하다’란 컨셉으로 선보여진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투명한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피부 관리 중에도, 관리 후에도 빛나는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송지효가 출연한 웹드라마 29gram을 통해 ‘송지효 마스크팩’, ‘송지효 예쁨팩’으로 화제가 되며 한달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대세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셀더마는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0일(토)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셀더마 4층 매장)에서 ‘송지효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 참여를 위해서는 홈페이지(www.celderma.co.kr) 또는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에서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구매 후 제품 후기를 작성하거나 응모권을 기입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1월 4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셀더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기획팀 조성은 부장은 “셀더마는 ‘뷰티에 스타일을 입힌다’라는 컨셉으로 매번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출시되는 신제품 역시 기존의 마스크팩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