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패션보다 신경써야 할 것은?
스키장, 패션보다 신경써야 할 것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 자외선과 찬바람에 피부 보호를 위한 화장품 필수
<사진 (좌로부터)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모이스처 비비, 익스트림 크림, 익스트림 모이스처 립밤,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UV 프로텍터,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 내추럴 베리 립밤>

스키, 보드 등 겨울 스포츠의 계절이 왔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스키장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하지만 들뜬 마음에 사전 준비없이 가는건 금물이다. 특히,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동안 손상받기 쉬운 피부는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스키장의 찬바람과 강한 자외선에 오랜시간 노출되는 피부는 사전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먼저, 보습력이 좋은 제품을 평소 사용량 보다 1.5배 더 발라주되 충분히 흡수시켜주는게 좋다. 스포츠를 즐기기 전 30분 전에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특히 2-3시간마다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또한, 입술 피부는 우리 피부 중 가장 얇은 부분으로 건조한 겨울철에 보다 쉽게 손상된다. 찬 바람이 부는 스키장에서는 립케어 제품을 덧발라 평소보다 신경을 써야 한다.
 
스키장에서 내 파우치속에 꼭 필요한 화장품은 뭐가 있을까

요즘, 스키장 필수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기능과 방어력을 강화해주는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MLE® 기술이 적용되어 약화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하고 건강하게 강화시켜주는 제품이다.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은 건강한 피부의 대명사인 정소민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72시간 보습과 사용 2주 후 99.5%의 피부장벽 개선 효과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모이스처 비비’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종 기능성 제품이다. 수분을 머금은 생크림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오랜시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시켜 준다. 자연스러운 톤보정은 물론 SPF3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생활 자외선 차단까지 차단 가능하다.

‘익스트림 모이스처 립밤’은 촉촉하고 매끈한 고보습 스틱 립밤으로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녹아 매끈한 입술 보호막을 형성 해주는 제품이다. 연약한 입술 피부장벽을 강화하여 오랜시간 촉촉함을 부여한다.

입소문으로 유명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워터리 크림’은 고보습 수분 크림이다. 알파인 베리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뛰어난 수분 흡수력을 가진 안젤리카 버드 워터가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도톰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스킨 릴리프 UV 프로텍터’는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강렬한 태양의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한다. 발아 흑콩 추출물의 항산화 효능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수시로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 베리 립밤’은 식물 유래 보습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케어해 준다. 씨베리 열매 추출물, 쉐어버터와 무르무르 버터 등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이 오랜 시간동안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유지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