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로빈이 선물한 마스크팩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로빈이 선물한 마스크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친구들에게 마지막 선물로 바노 인젝션마스크 선물
 

피부과 시술의 핵심성분 함유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바노 인젝션마스크’가 어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프랑스편에 로빈이 친구들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로 소개됐다.

바노바기 뷰티그룹이 만든 ‘바노 인젝션 마스크’는 피부과에서 인기 있는 미용 시술인 ‘신데렐라주사’, ‘아기주사’,’백옥주사’,’물광주사’의 핵심성분을 담아 각기 다른 시트와 중량을 적용하여 피부고민에 따라 맞춤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이날 방송에서 로빈은 4일간 여행을 마친 빅토르, 마르빈, 마르탱에게 한국을 떠나기 전 한국의 전통주와 셀프케어가 가능한 한국 마스크팩을 마지막 선물로 준비했다. 

평소 피부관리에 많은 관심이 있던 친구들은 로빈이 준비한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한국의 화장품과 마스크팩에 큰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바노 화이트제이드 인젝션 마스크는 백옥주사의 핵심성분인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고, 실크같이 매끄러운 텐셀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에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어 흡수력을 더욱 높여주며, 베이비페이스 인젝션 마스크는 아기주사의 핵심성분인 펩타이드와 에델바이스캘러스추출물, 아데노신 등이 함유되어 주름개선효과를 더해주며, 부드러운 순면시트에 에멀전 타입의 에센스가 더해져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항산화성분인 치옥틱애씨드(알파리포산)가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인젝션 마스크는 중량감 있는 장섬유 시트를 사용하여 유효성분의 침투를 높여주며, 물광주사의 핵심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워터글로우 인젝션 마스크는 진정효과가 뛰어난 대나무 숯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진정 효과와 함께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보습효과를 부여해 촉촉한 물광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바노 인젝션 마스크는 신세계가 운영하는 글로벌 H&B숍인 부츠 전 매장을 비롯해 GS 왓슨스 전 매장에 입점 완료했으며, 이달 내에 농심 판도라까지 입점하며 드럭스토어 채널확대에 더욱 힘쓸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