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락’ 10일 롯데홈쇼핑 새해 첫 생방송 진행
‘뷰티락’ 10일 롯데홈쇼핑 새해 첫 생방송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중 렌탈 신청 시 무료 체험 1주 기회 제공
 

나이 한 살이 더해지면 주름이 생기거나 피부 탄력이 떨어져 나이 들어 보일 것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다. 20대에서 30대로 넘어가거나 30대에서 40대, 40대에서 50대로 나이 앞자리 숫자가 바뀔 때 특히 걱정이 크게 늘어나는데, 젊고 건강한 외모를 갖는 것이 경쟁력인 시대를 살고 있기 때문이다.

피부 속 탄력이나 윤기는 외부 환경 자극이나 여러 요인들로 쉽게 노화가 올 수 있는 만큼, 나이에 관계없이 탄력 있고 매끈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당장 관리를 시작해보자. 집에서도 시간과 비용을 많이 들이지 않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기기를 이용하면 전문 에스테틱 못지 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이 동안 피부로 거듭나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10일 롯데홈쇼핑에서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 새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오후 12시 35분부터 1시 40분까지 약 60분 간 진행된다.

‘뷰티락’은 피부과나 전문 에스테틱을 찾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다. 돔 형태의 기기를 침대나 바닥에 두고 편안한 자세로 누워있으면 블루, 그린, 레드 3가지 컬러의 LED와 근적외선, 원적외선이 25~30분 간 작동되며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다. 피하 혈액순환 및 림프액 순환을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날리고, 독소를 배출해 자극 받은 피부 회복 및 여드름 치료 등에도 효과가 있다. 얼굴에 밀착해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개방형 구조로 설계된 만큼 사용 시 답답함이 없고 별도의 기기 청결과정이 필요하지 않다.

홈쇼핑 생방송 중 렌탈 신청을 하면 ‘뷰티락 BRT-1000’ 제품 본체와 텐셀 마스크팩, 페이셜 미스트, 실리콘 눈가리개 등 다양한 구성품을 1주 간 무료로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 렌탈 비용은 월 30,900으로, 롯데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9개월이 지나면 제품은 본인 소유가 된다.

뷰티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방송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새해 첫 홈쇼핑 렌탈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새해에는 뷰티락과 함께 한층 더 어려 보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도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락은 혈행 개선을 통한 통증완화 효과로 전문 에스테틱과 국내 유명 치과병원 그룹에도 납품되고 있다. 뷰티락을 개발 및 출시한 ㈜석산은 ㈜휴롬의 1차 협력업체로, 자체 연구개발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6냔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및 우수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