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진세연의 깨끗한 매력 돋보이는 TV CF 공개
셀라피, 진세연의 깨끗한 매력 돋보이는 TV CF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감대 이끌어내는 스토리로 제품 강점 부각
 

깨끗한 매력을 가득 담은 진세연의 피부 비밀이 TV를 통해 공개된다.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http://cellapy.co.kr, 대표 김지훈)’가 전속 모델 배우 진세연이 함께한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신규 TV CF를 온에어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CF 영상은 ‘민감 피부엔 셀라피 에이리페어’를 콘셉트로 민감 피부의 보호와 진정을 돕는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의 강점을 부각했다. 겨울철 온도 차로 인해 쉽게 붉어지는 피부 및 미세먼지 등으로 자극받는 등 민감한 피부라면 한 번쯤 겪기 쉬운 생활 속 다양한 상황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쉽게 풀어냈다.

CF 영상 속 진세연은 ‘아기 피부’라는 별명에 걸맞게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이며 셀라피 브랜드 및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에 어울리는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진세연은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TV조선 드라마 ‘대군’에서 여주인공 역을 맡아 1월 중 곧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진세연의 매력을 가득 담아낸 셀라피의 신규 CF는 8일부터 종합편성채널 JTBC를 통해 공개된다. 셀라피는 TV CF 외에도 진세연이 ‘피부 기상 캐스터’로 깜짝 변신해 생활 속 피부 관리법을 유머러스하게 소개하는 2분가량의 바이럴 영상을 온라인으로 함께 선보인다. 바이럴 영상은 셀라피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CF를 통해 선보인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50ml/ 44,000원)은 진정과 보습 케어를 보다 효과적으로 돕는 셀라피의 베스트셀러로, 2017년 글로우픽에서 크림 부문 소비자 리얼후기 최고 평점을 기록한 데 이어 ‘셀프뷰티 어워드 2017’ 크림 부문 1위에도 선정된 바 있다.

셀라피는 이번 CF 방영을 기념해 ‘전국민 민감 피부 극복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8일부터 14일까지 셀라피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 전원에게 7일간 사용 가능한 ‘에이리페어 플러스 클렌징 폼’ 및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2종 키트를 무료로 발송한다. 15일부터 진행되는 2차 캠페인에서는 신규 가입자에게 셀라피 SMS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며, 이를 ‘롭스’와 ‘왓슨스’에서 제시하면 키트를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