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롭스 전 매장에서 1월 ‘파워팩 프로모션’
듀이트리, 롭스 전 매장에서 1월 ‘파워팩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최대 60% 할인, ‘더 클린 랩’ 라인 제품별 단독 기획세트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www.dewytree.com)는 1월 한 달 간 H&B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워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롭스 매장을 통해 듀이트리 전 제품을 20%에서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듀이트리의 베스트셀러 ‘더 클린 랩’ 라인의 페이셜 크림과 셀 에센스에 각각 다양한 혜택을 더한 롭스 단독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더 클린 랩 페이셜 크림 기획 세트’는 ‘더 클린 랩 페이셜 크림 (75ml / 33,000원)’ 정품에 페이셜 크림(10ml) 및 셀 에센스(20ml) 증정품과 ‘더 클린 랩 아이 에센스’ 정품 1개(20ml)를 담아 ‘더 클린 랩’만의 저자극 보습케어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더 클린 랩 셀 에센스 기획 세트’는 ‘더 클린 랩 셀 에센스(150ml / 33,000원)’ 정품에 셀 에센스(20ml), 페이셜 크림(10ml) 증정품을 함께 구성했다. ‘더 클린 랩 페이셜 크림 기획 세트’ 및 ‘더 클린 랩 셀 에센스 기획 세트’ 모두 할인된 가격인 23,100원으로 선보인다.

‘달팽이크림’으로 입소문 난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EX’도 롭스에 새롭게 입점되었다. 이 밖에 ‘더 클린 랩 헬씨 폼’, ‘네이처소스 풀링 클렌징 워터’, ‘더 클린 랩 샴푸 기획 세트’, ‘더 클린 랩 옴므 올인원 기획 세트’ 등 다양한 듀이트리 제품을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롭스 오프라인 전 지점 및 롭스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듀이트리 제품을 15,000원 이상 구매 시 ‘허니 드롭 핸드크림 (70ml)’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이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듀이트리의 제품력을 합리적으로 선보이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듀이트리는 앞으로도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