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새해 맞이 ‘Happy New Shape’ 이벤트
실큰코리아, 새해 맞이 ‘Happy New Shape’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18.01.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50% 할인’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새해 맞이 Happy New Shape (해피 뉴 셰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달간 진행되는 ‘Happy New Shape’ 이벤트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을 50% 할인 하는 이벤트다. 실큰 실루엣은 고주파와 레드 라이트, 프락셔널 열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진피층까지 고주파가 깊숙이 작용해 지방 연소를 가속화 시킨다. 일주일에 2번씩 10주동안 부위별로 꾸준히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매끈하고 탄탄한 몸매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는 10MM의 깊은 피부층까지 균일하게 침투해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피하 지방을 관리해주고, 프락셔널 열 에너지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LED 레드라이트는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켜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실루엣은 하체에 집중된 셀룰라이트에는 피부 속 독소를 배출해주는 슬리밍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시간 내 피부과에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주파 바디관리기를 활용해 셀룰라이트를 개선시킬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Happy New Shape 이벤트는 2018년 다이어트를 새해 목표로 세우고 체중감소 중인 다이어터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결심을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신년회 등 다양한 모임으로 걱정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