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꾸뛰르 리미티드 에디션’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꾸뛰르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 승인 2018.01.0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마니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꾸뛰르 쿠션
 

패션계의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완성한 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아르마니 컬렉션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꾸뛰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꾸뛰르 리미티드 에디션’ (이하 ‘꾸뛰르 쿠션’) 은 기존 아르마니 투 고 쿠션에 새로운 디자인을 더해 탄생한 제품이다. 지난해 9월 공식 출시된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일명 ‘레드쿠션’으로 불리며 출시 5일 만에 완판, 품절 대란을 겪는 등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에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SNS에 ‘레드 센세이션’이라 불릴 정도였던 아르마니의 독보적인 레드 패키지 쿠션 열풍은 뷰티 업계의 레드 쿠션 미투 제품들의 등장으로 이어졌다. 아르마니 뷰티에서는 이 같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르마니 투 고’ 쿠션에 아르마니 꾸뛰르 감성을 더한 꾸띄르 쿠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실제 조르지오 아르마니 컬렉션의 룩을 고스란히 담은 대담하고 눈부신 실버 프린트 패턴이 특징이다.

기존 레드쿠션의 독보적인 제품력은 그대로다. 스킨케어 에센스를 함유한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커버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컬러-인-파우더는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고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유지 시켜 준다. 또한 물방울 모양의 뾰족한 모서리를 가진 어플리케이터가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도록 도와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 꾸뛰르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 컬러인 핑크베이지(#2), 옐로베이지(#3) 두 가지 쉐이드로 출시되며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15g, 가격은 8만 9천원대다. 또한 오리지널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기존 4개 쉐이드 에서 어두운 쉐이드 2가지가 더해져 보다 완벽해진 총 6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지난해 아르마니 투 고 쿠션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오직 아르마니 뷰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인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만나보시기를 바란다” 며 “패션계의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컬렉션 디자인을 쿠션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더불어, 다양한 쉐이드로 선택의 폭을 넓힌 업그레이드 아르마니 투 고 쿠션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