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레이, 피부 장벽 강화 보습제 ‘덱시안 라인 2종’
듀크레이, 피부 장벽 강화 보습제 ‘덱시안 라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포뮬라로 2세 유아부터 온가족 안심하고 사용
 

문제성 피부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듀크레이(DUCRAY)가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가려운 피부를 위한 저자극 피부 장벽 강화 보습제 ‘덱시안 크림&밤’ 2종을 선보인다.

듀크레이는 피부 장벽이 무너져 겨울에 더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피부 장벽 강화 보습제 ‘덱시안 크림&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덱시안 라인은 듀크레이만의 특허 성분 하이드록시데신®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건조함으로인한 가려움, 미세먼지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 시켜 준다. 또한, 파라벤, 향료 등이 첨가되어 있지 않고 2살 유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포뮬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감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사용하면 겨울철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호할 수 있다. 일반적인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를 위한 ‘덱시안 크림’과 극심한 건성 피부를 위한 ‘덱시안 밤’ 두 가지를 선보인다.

듀크레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덱시안 라인이 무너진 피부 장벽과 건조한 피부로 인한 가려움이 고민인 소비자들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케어를 할수 있길 바란다.” 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문제성 피부의 SOS 상황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듀크레이는 새롭게 출시하는 덱시안 라인을 비롯해, 지성•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케라크닐 라인, 악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익띠안 라인, 다양한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한 헤어 케어 라인 등이 있으며, 피부와 두피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듀크레이의 건조해서 가려운 피부를 위한 덱시안 크림과 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https://www.dermo-cosme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