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MY 네이키드 컬러 & 룩’ 캠페인
어반디케이, ‘MY 네이키드 컬러 & 룩’ 캠페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가지 네이키드 아이팔레트를 활용한 메이크업룩 제안
 

엣지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나에게 어울리는 네이키드 아이팔레트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해주는 ‘MY 네이키드 컬러 & 룩(MY NAKED COLOR & LOOK)’ 캠페인을 선보인다.

네이키드 아이팔레트는 12가지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로 구성된 어반디케이의 시그니쳐 제품이자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최근 신제품 네이키드 히트 아이팔레트 런칭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어반디케이는 나에게 어울리는 네이키드 아이팔레트 시리즈를 고민해본 적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MY 네이키드 컬러 & 룩’ 캠페인은 나만의 분위기, 피부 톤, 스타일 등을 묻는 6가지 질문을 통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네이키드 아이팔레트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해주는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로, 참여는 아래 링크 또는 어반디케이 매장 내 설치된 QR 코드 그리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어반디케이가 제안하는 네이키드 메이크업 룩에는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네이키드 1으로 연출한 ‘어반 시그니쳐’, 도시적인 느낌의 네이키드 2를 활용한 ‘어반 시크’, 뉴트럴 로즈 컬러의 네이키드 3로 연출한 ‘어반 페미닌’, 그리고 뉴트럴 버건디 컬러의 네이키드 히트로 완성한 ‘어반 트렌디’가 있다. 나에게 어울리는 네이키드 아이팔레트로 완성한 룩은 물론 활용된 제품까지 확인해볼 수 있다.

오는 14일(일)까지 ‘MY 네이키드 컬러 & 룩’ 참여 후 백화점 매장에서 네이키드 아이팔레트 구매 시, 파우치와 함께 코코넛 프렙 스프레이 디럭스 샘플과 바이스 립스틱 #714 디럭스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어반디케이 제품은 전국 어반디케이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반디케이 매장은 신촌현대백화점 / 압구정갤러리아백화점 / 잠실롯데백화점 /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강남점, 강남역점, 고양점, 부산센텀시티점, 광주점) /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명동점, 여의도 ifc점) / 올리브영 플래그십 (강남점, 명동점)에 입점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