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스킨, ‘연어유 크림’ 글로벌 시장 공략
크리에이트스킨, ‘연어유 크림’ 글로벌 시장 공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유력 전시회 출품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 홍보 주력
  ▲ 서동연 크리에이트스킨 대표

㈜크리에이트스킨이 연어유크림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지속적으로 수출 발판을 마련해 주목을 받고 있다. ㈜크리에이트스킨은 2015년 3월 설립 이후 2016년 10월 두바이 전시회를 시작으로 2017년 3월 광저우 춘계전시회까지 많은 해외 전시회 참가를 하여 브랜드와 제품의 홍보에 주력을 다해왔다.

서동연 크리에이트스킨 대표는 “여러 박람회를 통해 수백여 곳의 업체와 상담을 진행했으며, 특히 베트남 시장의 관심도가 높다”며 “2017년 하반기에만 연어유크림이 베트남 시장에 16만개를 수출하는 기록도 세웠다. 현재 국내 화장품 수출업체 뿐만아니라 한국에 거주하며 소도매를 하는 많은 베트남인들까지 본사에 연락이 오고 있지만, 베트남에 총판(ANNA&JINI SHOP/Ms LUU PHUONG)과 계약이 이뤄졌기 때문에 공급을 안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크리에이트스킨은 최근 드라마 협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도 했다. 크리에이트스킨은 상류사회, 용팔이, 설련화, 마녀의 성, 미녀 공심이, 미세스캅2, 딴따라, 내일을 잡아라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 협찬을 통해 친근감을 형성했으며 69개국에서 동시 방영된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의 메인 제작지원사로도 참여했다.

 

오메가3와 다크서클 완화의 대명사인 세계적 슈퍼푸드 연어를 콘셉으로 한 ‘연어유 크림’은 세계 최초로 연어유를 화장품에 접목시킨 제품이다.

알래스카 연어와 캐비어에서 찾아낸 뛰어난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 A·B·D·E와 풍부한 보습력의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피부 스스로의 방어력을 강화해준다. 특히 특허성분 L22를 함유해 부드러운 피부 결 형성과 미백,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크리에이트스킨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명동 신세계면세점, 여의도 갤러리아면세점63, 동대문 두타면세점, 서울시청 다누리 매장 등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베트남, 홍콩(BONJOUR), 말레이시아(SASA), 대만, 싱가포르(SASA), 중국, 미국, 호주, 캐나다, 리투아니아 등 수출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 아마존, Qoo10, Yesasia 등 해외 오픈마켓에서도 판매 중”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