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센 네일 연구소 큐레이션 네일아트 아이템
사라센 네일 연구소 큐레이션 네일아트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샵은 물론 셀프네일 전문가에게 명품질 아이템을 권한다

셀프네일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요즘, 사라젠의 다양한 아이템이 인기다.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템으로 나만의 네일아트를 완성해보면 좋을 것이다. 사라센 네일 연구소의 큐레이션 네일아트 아이템 5를 소개한다.

 

다이아미포니젤

발색력이 뛰어나며 손쉬운 건조와 가벼운 발림이 이상적인 다이아미 포니젤은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컬러 배리에이션을 자랑하는 상품이다. 사용자들은 칼라와 발림성에 호평을 하며 SNS상에서 벌써 입소문이 퍼져있다. 웨딩 및 다양한 페스티벌 젤네일 재료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제품.
 
 

 

 

디젤프리미엄탑젤

디젤 프리미엄 탑젤은 멈춤없는 극강의 매끄러움으로 충격이나 생활기스에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무적의 탑젤이다. 성능개발을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기존 탑젤의 품질을 한 층 강화한 제품. 일명 '논스탑'으로 불리는 탑젤이다.


 

 

메모리인텐시브하드너

손톱과 네일을 단단하고 탄성있게 만들어주는 손톱강화제, 멀티비타민, 실리시움, 아미노산이 지친 네일에 솔루션을 제공한다. 일주일에 두 세번 지우고 덧발라주면 되며 네일위에서 기분좋은 질감의 연한 핑크컬러를 띤다.

 

 

 

 

모스티브 차르르 젤폴리시

홀로그램 느낌의 글리터를 형상화한 네이밍 '차르르' 심도깊은 화려함을 연출하고 싶은 네일리스트들을 위한 글리터 차르르.  차르르는 세련된 디자인된 보틀에 담겨 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차르르 젤 폴리시는 네일에 착색하면 광택이 대단히 만족스럽다. 눈을 뗄수 없는 글리터라는 호칭을 받기에 충분한 최고급 럭셔리 글리터이다.

 

 

사라센 솜사탕 글리터세트 2

고급스러운 질감의 파스텔 글리터,
네일에 착색하면  밸런스 좋은 예쁨미로 고퀄리티를 뿜어낸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달콤한 컬러와 질감. 사랑스럽고 예쁜 네일을 원한다면 가격대비 가성비와 스페셜함이 압권인 사라센 솜사탕 글리터세트를 택할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