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올인원 샤워팩 런칭기념 ‘10+5’ 행사
나이스뷰티, 올인원 샤워팩 런칭기념 ‘10+5’ 행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8일부터 올인원 샤워팩 10개 구매 시 5개 무료증정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지난해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는 털어버리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지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떠나는 이들이 많은 요즈음, 설레는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인 만큼 몸도 마음도 가볍게 출발 해보는 것은 어떨까.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1월 8일부터 31일까지 부피는 줄이고 만족도는 높인 똑똑한 멀티제품 ‘올인원샤워팩 10+5’ 행사를 펼쳐 여행객들의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해줄 예정이다.

올인원샤워팩은 각종 목욕, 세면 용품을 한 팩에 담아 떠날 때는 부담없이, 돌아올 때는 가볍게 올 수 있는 센스 있는 제품으로 클렌징 폼, 샴푸, 린스, 바디 클렌저 뿐만 아니라 여행준비물로 챙기기 번거로운 워시타올까지 한 파우치에 담았다.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워시타올은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샤워는 물론 거품을 깨끗이 세척한 후 몸의 물기를 제거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컨슈머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올인원샤워팩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접시꽃추출물, 백년초꽃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2018년 새로운 마음을 다지기 위해 출발하는 여행이 무거운 짐으로 고생하는 시간이 되지 않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춘 똑똑한 멀티제품과 함께 몸도 마음도 가볍게 떠나기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올인원샤워팩 10+5행사는 나이스뷰티 홈페이지(http://www.naisbeauty.co.kr) 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