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럭키 퍼피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럭키 퍼피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03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트 넘치는 네이밍으로 재미 더해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018년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하여 뉴 이어 컬렉션 ‘럭키 퍼피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퍼피 컬렉션’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의 문구를 담아 힘차게 한 해의 포문을 여는 뉴 이어 컬렉션이다. 특히,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행운 가득한 새해를 약속하는 위트 넘치는 네이밍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 ‘럭키 퍼피 컬렉션’을 통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신규 10컬러가 처음으로 출시된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은 영롱한 반짝임을 담은 펄 아이섀도우로, 반짝이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는 매일 똑같은 쿠션 케이스 대신 새로운 케이스로 바꿀 수 있는 쿠션 케이스로, 애니 쿠션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패키지로 이미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높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럭키 퍼피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는 내가 원하는 립스틱 컬러와 디자인을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립스톡 케이스다. 이 케이스와 함께 출시되는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기존 제품의 인기 컬러인 ‘RD302 스웨그레드’, ‘RD303 초커레드’, ‘RD304 핫바디레드’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사르르 녹듯이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촉감이 우수한 립스틱으로, 맑고 생생하게 표현되는 컬러가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더해준다.

이 외에도 ‘럭키 퍼피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 ‘럭키 퍼피 수분가득 콜라겐 2종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함께 출시된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퍼피 컬렉션’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