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0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 에멀젼 바이오 센서 시스템 적용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아이크림 신제품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AHC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6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누적판매 5,300만개를 넘어서 온 국민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일명 국민 아이크림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AHC는 소비자 조사를 통한 니즈 파악, 에스테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성분, 최첨단 기술 및 공법을 도입해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아이크림을 매년 새롭게 선보이며 꾸준히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빠른 흡수력에 온도 감응성 고분자 기술이 더해졌다. 유효 성분들을 얼굴 전체에 보다 더 빠르고 깊게 흡수시켜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마이크로 에멀젼 바이오 센서 시스템을 적용했다. 유효 성분들은 모공의 200분의 1 사이즈로 초미세 캡슐화했을 뿐 아니라,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고분자 기술이 더해져 유효 성분들이 피부 더 깊숙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새로운 성분인 펩타이드 ‘아쿠아타이드(Aquatide)’를 함유해 오토파지(Autopagy, 손상된 세포가 스스로 리모델링 되는 현상 / 2016 노벨의학상 수상) 원리를 활성화시키는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 독점적으로 사용되는 펩타이드인 ‘아쿠아타이드’는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상 ‘In-Cosmetic Asia 2016’ 금상을 수상하고 전 세계 4개국(한국, 미국, 유럽, 일본) 특허를 등록하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최근 SCIE급 논문 발표로 노화 근원 차단 효과에 대한 과학적 효능을 입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쿠아타이드 외에도 퓨어 바이오틱스 워터, 고아미쌀 추출물을 베이스로 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펩타이드 19종, 진정과 보습, 주름개선 및 탄력 케어 등에 뛰어난 국내외 특허성분 18종은 물론 안티링클, 유수분 밸런스 조절, 미백, 콜라겐 합성 촉진 등에 탁월한 식물성 스템셀 5종,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쉐어버터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하여 더욱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자랑한다. 항산화 개선에 도움, 진피 안티에이징 개선에 도움, 피부 탄력 감소로 인한 피로도 완화 등 안티에이징의 효과를 증명하는 50여가지의 임상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