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피부 트러블 솔루션 실큰 블루
실큰코리아, 피부 트러블 솔루션 실큰 블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1-STEP 솔루션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스킨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블루라이트 디바이스 실큰 블루를 출시한다.

실큰 블루는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유발된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실큰 블루의 주요 기능인 블루라이트는 여드름과 염증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효과가 증명되어 전문 클리닉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기능이다. 또한 실큰 블루는 출시 전 미국 FDA 한국 식약처에서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실큰 블루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24개의 ‘블루라이트’와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이 있어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 세안 후 별도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기를 이용해 맨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1-스텝 트러블 트리트먼트로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얼굴 전체에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한 부위에 2~3분 집중 관리하면 된다. 일주일에 2회 최소 4주 동안 사용하면 우수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배터리가 소모되는 충전식 디바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실큰 코리아는 실큰 블루 출시 기념으로 1월 한달간 블루 구매 시 30% 할인 또는 정가 구매 시 레드라이트 디바이스인 실큰 페이스에프엑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드라이트는 진피층의 엘리스틴과 콜라겐 재생을 도와 건강한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실큰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큰 블루는 유발된 피부 트러블은 물론이고 여드름성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제품이다” 며 “남녀노소, 연령구별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트러블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실큰 블루로 피부고민을 간단히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