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프로모션
리더스코스메틱,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즈 호텔 투숙객이라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고 마스크팩 받자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이 새해를 맞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투숙객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팩 외 대표 마스크팩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국내 도심에 위치한 랜드마크로서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럭셔리 호텔로 알려져 있다. 세계 최대 여행 전문 웹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최우수호텔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서울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이 용이하고 백화점, 영화관, 쇼핑몰과 같은 쇼핑, 문화 공간과도 인접해 투숙 고객의 이용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에 리더스 코스메틱은 투숙하는 동안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스크팩을 증정하여 편의를 높이고 리더스 코스메틱 마스크팩의 우수함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펜타즈 호텔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카카오톡 앱 친구 찾기 검색 창에 '펜타즈호텔'을 검색한 뒤 플러스 친구를 맺고 받은 쿠폰을 프런트에 제시하면 된다. 단, 1인 1세트에 한하여 증정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를 추가하면 최신 브랜드 소식을 비롯하여 할인 혜택 등 풍성한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탁월한 리더스 코스메틱의 대표적인 마스크팩이 제공된다. 특히,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는 바세린 특유의 끈적임과 유분감을 없애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며, 피부 마찰이 적은 ‘마이크로 셀 원단’으로 제작되어 촉감이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제품이다. 리더스 코스메틱은 2016년 중국 왓슨스가 선정한 ‘10대 브랜드’에 한국 마스크팩 업체 중 유일하게 선정된 바 있으며 그 밖에도 홍콩, 태국에서도 품질력을 입증 받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리더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 연인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하여 방문하는 투숙객 분들을 위해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펜타즈 호텔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물론 마스크팩도 받아 볼 수 있어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