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리뉴얼 출시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2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개의 리얼 셀과 리얼 워터의 더 강력해진 힘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더 강력해진 리얼 셀을 통해 피부 속부터 촘촘한 탄력과 빛나는 미백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셀 투 셀 에센스’를 출시 5년 만에 리뉴얼 출시한다. 리엔케이의 셀 투 셀 에센스는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리얼 셀 100만 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 투 셀 에센스는 식물의 세포막 파괴 없이 원형 그대로 추출한 리얼 셀을 강조했던 기존 제품에 2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봉입하여 나이 들수록 감소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촘촘하게 촉진시켜주고, 멜라닌 케어를 통해 색소침착 부위를 감소시켜 속부터 탄력 있고 건강한 광채를 발산하도록 리얼 셀의 효능을 높였다.

또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등 기존 제품의 안티에이징 효과에 ‘속탄력’과 ‘속미백’ 효과까지 새롭게 추가해 노화로 인한 피부 속 처짐 현상과 칙칙한 피부톤을 더 강력하게 근본적으로 개선해준다.

특히 코웨이 코스메틱 화장품연구소는 포항공대 의생명과학 시스템 연구소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국내 업계 최초 이광자 현미경(생체 조직 고화질 영상 촬영 가능)을 이용한 ‘노화인자 이미징’ 기술을 도입, 실제 사람 피부 속 노화인자를 정량화해 셀 투 셀 에센스 사용으로 인한 피부 속 멜라닌과 콜라겐 개선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증명했다.

농축감 있는 제형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 또한 이번 제품의 달라진 장점이다. 흡수력이 우수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차유정 리엔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에 리뉴얼 된 셀 투 셀 에센스는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다시 살아나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셀 성분과 기술 노하우가 축적됐다”라며 “일시적 변화가 아닌, 피부 속 세포부터 근본적으로 바꿔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하고 변화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과학적인 제품인 만큼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리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