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첫 선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첫 선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1.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에 없던 뷰티 서비스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2018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을 선보인다. 새로워진 아리따움 멤버십 ‘스마트 클럽’은 합리적이면서 스마트하게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도록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클럽’은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입 방식부터 두 가지로 이원화하였다. 첫째는 가입비 1만 5천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는 방법이고, 둘째는 가입비 3만원에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최대 4만 5천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두 가지 모두 가입 후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동일하여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스마트 클럽’에 가입한 고객은 모두 1년 365일 언제든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생일 쿠폰 지급, 연 1회 무료 피부 검진 서비스 등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분기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특별한 미니어쳐 기프트 혜택과 함께, 뷰티콘을 모아 스페셜 기프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반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프라임 클럽’으로 선정해 스마트 클럽 혜택의 두 배인 상시 20% 할인과 수퍼 쿠폰 2매를 지급한다.

‘스마트 클럽’은 1월 2일부터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 아리따움 APP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2017년 기존 VIP멤버십 회원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스마트 클럽으로 전환 시 30% 할인 혜택의 감사 쿠폰 2매를 증정하며, 가입을 원하지 않을 시에는 각자 멤버십 유효기간 전까지 기존 혜택이 유지된다.

한편, 아리따움에서는 이번 ‘스마트 클럽’ 론칭을 맞아 이성경과 조정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 두 모델이 함께한 첫 TV CF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성경과 조정석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CF 영상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 아리따움 공식 SNS와 유투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 아리따움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