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파우더룸 여성청결제 선정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파우더룸 여성청결제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더룸 2017 하반기 뷰티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
 

Y존 케어 전문 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가 국내 대표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진행한 ‘2017 하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파우더룸이 진행한 2017년 하반기 뷰티 어워드의 수상 브랜드는 파우더룸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해 온라인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총 8개 채널에서 활동하는 300만명 회원의 공개 투표와 파우더룸 카페 모니터링 스텝의 투표 결과를 합산해 선정됐다. 총 11개 영역, 53개 부문에서 434개의 제품이 후보로 올랐으며, 여성청결제 부문에서는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 타입 제품이 단독으로 1위에 선정됐다. 파우더룸의 주 회원인 20, 30대 여성들은 매일 샤워 시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었다는 점 등에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를 높게 평가했다.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는 Y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으로 이뤄진 여성청결제다. ‘에코아’는 ‘Eco’와 ‘Aqua’의 합성어로 자연유래성분과 깨끗한 물이 만나 여성의 Y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폴라보노이드,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프로폴리스추출물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인삼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으로 구성됐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상큼한 자연의 향도 느낄 수 있다. 처음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여성들이나 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를 찾는 엄마들에게 더욱 제격이다. 샤워 시 손에 적당량을 덜어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씻어내면 된다.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는 이번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폼타입 제품과 젤타입 제품 총 2가지타입으로 판매되며, 질경이 공식 온라인 몰(www.jilgyungyi.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