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반했다! 라벨영 ‘쇼킹반반쿠션’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반했다! 라벨영 ‘쇼킹반반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분장예술인협회 주관 뷰티경진대회 물품 협찬, 특별 시상 진행
   <사진 제공>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에서 주관하는 뷰티경진대회에 물품 협찬과 더불어 특별 시상을 진행했다.

라벨영은 ‘뷰티 소상공인 경진대회 및 뷰티 아트페어’가 함께 진행된 이번 경진대회의 특성을 고려해 자사의 메이크업 제품인 ‘쇼킹반반쿠션’ 21호와 23호를 선정,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는 ‘쇼킹미스트 플라워워터’와 함께 제공했다.

협찬 제품인 ‘쇼킹반반쿠션’은 파운데이션과 쿠션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쿠션 제품이다. 라벨영만의 기술력으로 특허를 받은 블렌딩 기법은 파운데이션과 수분쿠션이 반으로 나눠져있기 때문에 피부타입에 맞춰 자연스럽게 조절할 수 있는 사용법이 특징이다.

쇼킹미스트 플라워워터 생기와 탄력에 효과가 뛰어난 벚꽃과 다마스크장미꽃 성분이 함유돼 있어 일명 ‘꽃물미스트’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피부를 꽃물로 가득 채워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오랜 시간 화사하고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 라벨영 특별상 시상 순서로 박현정, 강현주, 권경진 각 방송 아카데미 학생들에게 부상과 함께 상패를 전달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반반쿠션은 라벨영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색조 제품으로, 강력한 커버력을 가진 파운데이션과 촉촉한 수분을 함유한 수분쿠션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쿠션”이라며 “단순한 메이크업이 아닌 아티스트를 장려하는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와 함께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 부문의 소상공인 업주와 종사자 등 150여명, 일반부 경진대회에 850여명이 참가한 규모 있는 대회로 진행됐다.

뷰티경진대회 이 외에도, 작품전시회와 바디페인팅, 메이크업 어워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으며 메이크업 어워드에서는 김기수(뷰티크리에이터부문), 장승용(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문), 남승우(미스코리아 미, 메이크업아티스트), 김소희(방송인 부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