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퍼펙트 브러시’, 씨엘 커버 메이크업 화제
겟잇뷰티 ‘퍼펙트 브러시’, 씨엘 커버 메이크업 화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메이크업 완성한 ‘어반디케이’ 제품 눈길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씨엘’로 완벽 변신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의 씨엘 커버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국내 최고의 뷰티 크리에이터를 가리는 뷰티 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 마지막 미션인 ‘커버 메이크업’ 결과 발표를 진행, 10명의 도전자 중 최종 결승 진출자 3명이 가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1위를 차지한 크리에이터는 바로 ‘씨엘 커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재현한 ‘민스코’. 민스코는 3차 미션인 ‘커버 메이크업’ 연출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씨엘로 깜짝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씨엘의 매력 포인트인 입술 아래 점까지 완벽하게 복사한 메이크업뿐 만 아니라 제스처, 헤어스타일 톤 맞추기 등 자신만의 팁을 전수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씨엘 커버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강렬한 눈매’로, 민스코는 눈썹을 한껏 올려 각지게 그린 뒤 브라운부터 메탈릭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의 아이섀도우를 활용해 씨엘만의 독특한 아이 홀을 표현해 냈다. 브라운 컬러로 눈 전체를 블렌딩 한 뒤 점차 어두운 컬러를 사용해 짙게 그라데이션하며 음영감을 줬다. 그 다음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큰 가이드라인을 잡고, 번짐 없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아이라인을 채워주면서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베이지 컬러 립스틱을 사용해 입술 전체를 채우는 느낌으로 바르고, 짙은 퍼플 컬러로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 하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민스코가 영상에서 사용한 뷰티 아이템은 모두 어반디케이(Urban Decay) 제품으로, ‘네이키드 1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레이저 샤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퍼버전, 그리고 ‘바이스 립스틱’ #인새니티 #블랙메일 두 가지 컬러로 알려졌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1 팔레트’는 12가지의 브론즈 색조 계열로 구성돼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터나 음영 섀도우로도 활용하기 좋은 만능 팔레트다. 정교하고 얇은 브러시로 구성된 ‘레이저 샤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미세한 라인부터 두꺼운 라인까지 자유자재로 그릴 수 있는 아이라이너로, 퀵 드라이 효과가 있어 쉽게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다.

한편, ‘퍼펙트 브러시’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뷰티 서바이벌 코너다. 오는 2018년 1월 3일 종영을 앞두고 있으며, 최종 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 앞에 선 3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민스코, 곽토리, 체스)들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