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메이크업~특별한 홀리데이 뷰티 팁
연말 메이크업~특별한 홀리데이 뷰티 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시선을 한 몸에 받을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

연말 연시를 맞아 화려한 모임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더욱 즐거운 파티를 위해서는 트렌디한 패션과 헤어 스타일링, 그리고 거기에 맞는 메이크업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요소다. 어떤 제품을 어떻게 쓰면 좋을지 궁금증이 폭발한다면 주목하자. 과하지 않으면서도 모든 시선을 한 몸에 받을수 있는 특별한 연말 메이크업 팁을 소개한다.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눈’빛’

 

근사한 연말 약속이 잡힌 순간부터, 당신은 매혹적인 미니 원피스나 ‘페이크 퍼’와 같은 패션 스타일링만을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홀리데이 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을 꼽으라면 단연 글리터 포인트다. 화려한 패션 아이템 연출이 부담스럽다면 눈가에 펄을 올리는 것 만으로도 매력적인 파티룩 연출이 가능하다.
촉촉한 리퀴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리는 페리페라 ‘펄리나잇 리퀴드 글리터 섀도우’는 조명에 따라 어느 각도에서나 찬란한 눈빛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없어서 못 살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뷰티 그루들 사이에서 올 겨울 최고의 뷰티템으로 떠올랐다. 하나만 발라도 예쁘지만, 브라운 베이지 컬러의 ‘4호-브론즈 링’을 베이스로 바른 뒤, 언더에는 핑크빛 오팔펄의 ‘1호-핑크 멜로디’로 애교살에 톡톡 두드려 포인트를 줘 보자. 눈을 감았다 뜰 때마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로 모든 시선을 한 몸에 받게될 것이다. 매력적인 홀리데이 룩을 위한 페리페라 ‘펄리나잇 컬렉션’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 스토어, 온라인 직영몰(www.clubclio.co.k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리페라 펄리나잇 리퀴드 글리터 섀도(1-5호) : 4.6g / 10,000원


손 끝까지 화려하게

 

올 해의 마지막 네일을 특별하게 장식하고 싶다면, 혼자서도 쉽고 빠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네일'을 추천한다. 파티 콘셉트에 어울리는 센스있는 디자인은 시선을 잡아끌기에 충분하다.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로 출시된 구성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시그니처 에디션’은 13종의 과감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그 날의무드나 의상에 따라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링을 돕는다. 특히, 빛에 따라 다양하게 반사되는 홀로그램 조각으로 디자인된 ‘글램 씨엘(MGP12)’은 네일 중앙과 아랫부분에만 포인트를 주고 나머지는 블랙 컬러로 공간을 만들어 세련미를 더했다. 실버 글리터와 매치된 홀로그램 네일로, 연말 파티 분위기에 제격이다.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시그니처 MGP(13종) : 12,800원 ~ 20,000원


로맨틱한 향기로 남다르게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연말 모임에서 나를 기억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향기다. 홀리데이 파티에는 평상시와는 다른 향수를 선택해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내보자.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베스트 향인 ‘멜로그라노’ 향을 담은  ‘멜로그라노 향수 세트’는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달콤한 향수과 고체 방향제로 구성된 기획 세트다.
액체 형태의 ‘아쿠아 디 콜로니아- 멜로그라노’ 향수는, 달콤한 오렌지 향의 탑 노트와 바닐라, 오크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가 산뜻하면서 따뜻한 잔향을 남겨 겨울 향수로 딱이다. 같은 향의 고체 방향제 ‘타볼레타 디 체라 퍼퓨메이트’는 석류 열매를 왁스와 함께 굳혀서 만든 제품으로 옷장, 서랍 등 밀폐된 공간에 두면된다.
매력적인 향기를 오래 발산하려면 어느 곳에 어떻게 뿌리는 지도 기억해야 한다. 긴 지속력을 원한다면, 목덜미 쪽에 가볍게 터치해주는 것이 좋다. 향을 전체적으로 입고 싶다면 머리카락과 어깨 윗부분으로 향수를 입듯이 뿌리는 방법을 추천한다.
▶ 산타 마리아 노벨라 멜로그라노 향수 선물세트 220,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