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클리닝 언더웨어버전’
라벨영, ‘쇼킹클리닝 언더웨어버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쑥 추출물 1,000ppm 함유, 자연 유래 성분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건강한 Y존을 위해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속옷 세제로 가려움과 냄새 나는 분비물을 동반한 질염 예방은 물론 생리통 완화, 건조함 개선까지 뛰어난 신개념 시크릿세탁세제 ‘쇼킹클리닝 언더웨어버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 세탁에만 집중돼 찌든 때만 제거하는 일반 세제와 달리 속옷 세탁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질염을 유발하는 칸디다균을 집중 제거한다. 또한 뛰어난 항균 효과에도 불구하고 천연 자연 유래 쑥 추출물 1,000ppm을 비롯해 익모초 추출물, 천궁 추출물,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한다.

일반 세제의 화학 성분은 오히려 섬유 수분을 빼앗아 피부를 자극하고 건조함을 유발하지만 쇼킹클리닝 언더웨어버전은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는 허브 향으로 하루 종일 은은한 향을 유지하며 건강한 Y존과 유사한 약산성에 가까운 중성 ph로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냄새나 세균성으로 고민인 남성의 Y존도 건강하게 지켜주며 티셔츠나 바지, 니트까지 부드럽게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울샴푸 레시피로 제조돼 지나친 피부 트러블이나 섬유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에도 안전하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클리닝 언더웨어버전은 질염을 예방하고 가려움, 건조증은 물론 호르몬 밸런스와 생리통 완화 효과까지 있는 신개념 세탁 세제”라며 “온갖 화학제품의 안전성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요즘 쇼킹클리닝 언더웨어버전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의 신제품 ‘쇼킹클리닝 언더웨어버전’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