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러시아 TV홈쇼핑 론칭방송 완판 기록
스위스킨, 러시아 TV홈쇼핑 론칭방송 완판 기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력으로 러시아 시장 공략 박차
 

글로벌 메디컬 코스메틱 컴퍼니 씨엠에스랩(CMS-LAB)의 스위스킨(Suiskin)이 러시아 최대 TV홈쇼핑 쇼핑 라이브(Shopping Live)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스위스킨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엔자임 파우더 워시와 바이오로지컬 퍼멘토 라인, 샐몬 디엔 앰플, 세럼 등 국내외 인기 아이템 9종을 선보였다. 이 날 론칭방송에서는 연어주사와 유사한 성분을 담은 샐몬 디엔 앰플이 특히 러시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늘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제품의 효능과 더불어 한국에서 유명 셀럽들과 뷰티 유튜버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되며 러시아 소비자들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스위스킨이 새롭게 진출한 쇼핑 라이브(Shopping Live)는 러시아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유럽계 홈쇼핑 업체로 러시아 대표 홈쇼핑 채널로 알려져 있다.

스위스킨 관계자는 “최근 미국과 일본에 잇따라 진출한데 이어 러시아에서도 성공적으로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위스킨만의 우수한 제품력으로 러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위스킨은 이번 론칭 방송 완판 기록에 힘입어 빠른 시일 내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