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렙, 올리브영 론칭 기념 뷰티트럭 이벤트 선보여
프렙, 올리브영 론칭 기념 뷰티트럭 이벤트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멀티크림 브랜드, 모델 알베르토 몬디와 행사 펼쳐
 

100년 전통 이탈리아 국민 회복케어 크림 브랜드 ‘프렙(PREP)’이 국내 론칭하며 12월부터 올리브영에 단독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팝업스토어 ‘뷰티트럭’을 선보인다.

‘100 years from Italy’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프렙의 뷰티트럭 팝업스토어는 6일간 서울 시내를 돌며 이벤트와 제품 체험 등을 제공한다. 뷰티트럭 이벤트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프렙의 전 제품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룰렛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참여자에게 ‘프렙 더마 프로텍티브 크림’, ‘덤 오일’ 본품 및 샘플을 제공 할 예정이다.

홍대에서 진행되는 14일 행사 첫날에는 ‘프렙’의 성공적인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직접 방문한다. 알베르토는 이날 오후 1시 30분부터 시민들과 게임 하는 시간을 가지며 직접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100 years from Italy!’ 뷰티트럭 행사는 19일까지 총 6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행사 장소는 프렙 인스타그램(@prep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렙 마케팅 담당자는 “이탈리아의 국민 크림으로 유명한 프렙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렙은 100년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피부진정 케어 브랜드로 메인 제품인 ‘프렙 더마 프로텍티브 크림’은 붉은 피부, 문제성 피부, 환절기 각질 등 자극 받아 민감하고 성난 피부를 진정,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크림이다.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 및 인공 색소를 포함하지 않아 자극에 민감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현재 15개국에 판매 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올리브영과 공식 수입 쇼핑몰 바디콜렉션(www.bodycollection.co.k)에서 판매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