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몸매 전도사 ‘아리즈웰’
건강한 몸매 전도사 ‘아리즈웰’
  • 윤강희
  • 승인 2017.12.1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아르기닌 담아 겨울철 건강 관리 제격
 

연일 칼바람이 쌩쌩 불어오는 계절이 찾아왔다. 추워진 날씨에 활동량은 극대로 줄어들고 자연스럽게 섭취하는 음식이나 간식의 양도 늘면서 순식간에 살이 쪄 버린 이들이 적지 않다.

그렇지만 연말 연시를 앞둔 요즘 같은 시기에 불어난 몸을 그대로 방치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연달아 이어질 모임에서 빛나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해야만 한다. 특히, 보다 빠른 효과를 원한다면 적절한 보조 식품을 활용하는 것은 필수다.

이에 웨이크업 드링크 아리즈웰(ARIZWELL)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활성산소를 없애 이른바 생명의 분자로 불리는 L-아르기닌 성분이 3300mg 들어 있는 제품으로, 일상 속 건강관리는 물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어 다이어터는 물론 운동선수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 내에는 카페인이나 타우린이 없고 아연과 마카, 안토시아닌, 엽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어 영양 불균형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간편 영양 간식으로도 적당하다. 여기에 아로니아 농축액과 블루베리 등 몸에 좋은 부원료들이 두루 함유돼 있어 효과적인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아리즈웰의 주 원료인 L-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하나로, 어류의 정자에 존재하는 단백질 프로타민의 일종이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L-아르기닌은 타 아미노산보다 효과적으로 콜레스테롤을 줄여주고 면역능력을 높여주어 항암작용과 항종양작용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리즈웰 관계자는 “쉽게 지치는 겨울철,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 꾸준히 체력 관리를 해줘야 크고 작은 질환을 막는 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서, “아리즈웰의 경우, 면역력 향상과 함께 몸 속의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도 있어 겨울철 건강 관리용으로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리즈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리즈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